프로젝트상세

프로젝트: 특별한 경험 플랫폼 브랜드 시리즈

도시별, 특수목적별 특별한 경험 플랫폼 브랜드를 자체적으로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6년 법인 설립과 함께 시작한 대마도달인을 필두로, 후쿠오카달인, 해외라이딩달인을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는 부산, 블라디보스톡, 하노이, 타이빼이와 같은 도시도 여러분들과 함께 달인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달인이 되실 랜드사, 여행사를 찾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회 932회 작성일 22-07-26 12:02

본문

달인이 되실 랜드사, 여행사를 찾습니다.

(주)부산마케팅연구소는 현재 특수목적 경험(또는 여행) 플랫폼인 '해외라이딩달인'과 지역별 여행 플랫폼인 '대마도달인', '후쿠오카달인'을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업종도 마찬가지지만 여행사가 브랜딩이 되지 않으면 회사의 자산가치는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여행업계 디지털 전환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행사의 기업 가치가 높아지기 위해서는 반드시 브랜딩이 되어야 하고 소규모 여행사가 브랜딩이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디지털 전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부산마케팅연구소는 오래전부터 이 부분을 간파하고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가장 오래된 '대마도달인' 플랫폼의 경우 광고가 아니라 SNS 노출 및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로 유입되어 결재되고 있을 뿐 아니라 지금까지 누적광고비가 10만원을 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블로그의 많은 포스트들이 검색 상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결재가 일어나 있어 1인 여행기업에 최적화된 형태의 플랫폼입니다.

이런 사실을 기반으로 남들과는 차별화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BI가 동일한 디자인의 각자 브랜드를 소유하되 기존에 포스팅된 SNS글 또는 홈페이지 하단에 브랜드를 같이 노출함으로써 비용이 들지 않는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는 방식이 대표적입니다.

플랫폼의 유형은 크게 2개의 형태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하나는 해외라이딩달인, 명상여행달인, 스쿠버달인, 골프달인, 축구여행달인 등 특수목적에 기반을 둔 여행 플랫폼 형태이고, 다른 하나는 대마도달인, 후쿠오카달인, 베트남달인, 몽골달인, 괌/사이판 달인, 섬여행 달인 등 지역에 기반을 둔 여행 플랫폼 형태입니다.  

또한, 디지털 전환이 되지 않은 여행사들에게도 부산마케팅연구소가 이미 보유한 디지털 플랫폼을 복제해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공동마케팅의 방식은 기존의 방식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1인 여행기업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공동마케팅 진행방식>

1. 대마도달인과 디자인 폴리시가 동일한 디지털플랫폼 및  BI 제작

2.  SNS 스킨 등의 디자인 폴리시를  대마도달인과 동일하게 적용

3. SNS, 디지털플랫폼 등에서 공동으로 참여하는 모든 여행사의 플랫폼으로 연결이 가능하게 구축

4. SNS, 디지털플랫폼 운영에 필요한 디자인 콘텐츠 제작 공동인력 운용

5. 여러 달인 플랫폼 브랜드가 연대하여 특집, 캠페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진행

6. 향후 15개 이상의 달인 플랫폼 브랜드들의 가치가 누적되면 브랜드의 공동매각 고려 


지역별 달인 랜드사에게

특수목적형 달인 판매여행사에게

추천드립니다.